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마트, 골프장 맥주 미켈롭 울트라 국내 단독 판매, 제로슈가 맥주

by 괴짜가족 2024. 9. 18.

이마트에서 골프장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북미 1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를 단독 판매합니다. 제로슈거, 저칼로리, 가벼운 바디감과 상쾌한 풍미가 특징인 골퍼들을 위한 맥주를 이제 이마트에서 만나보세요.

 

골프를 즐기는 분들 사이에서 '골프장 맥주'로 통하는 북미 1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가 이제 이마트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오직 골프장에서만 맛볼 수 있어 희소성이 높았던 맥주지만, 이제는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단독 론칭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출처 : 미켈롭 울트라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트하게 즐기는 맥주, '미켈롭 울트라'

'미켈롭 울트라'는 즐겁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제로슈거 라이트 맥주로, 330ml 기준 알코올 도수는 4.2도, 칼로리는 89kcal에 불과합니다. 가벼운 바디감과 상쾌한 풍미가 특징이며, 알루미늄 병과 돌려 따는 스크루캡 병뚜껑을 적용해 심미성과 휴대성도 높였습니다. 또한 소재 특성상 급속 냉각이 가능해 언제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죠.

골프와 깊은 인연, '미켈롭 울트라'의 흥미로운 스토리

'미켈롭 울트라'가 골프와 깊은 인연을 맺게 된 계기는 바로 타이거 우즈 선수 덕분이었습니다. 2022년 한 PGA 골프대회에서 타이거 우즈의 샷 장면이 전 세계에 중계되었는데, 뒤에서 한 관람객이 '미켈롭 울트라'를 들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죠. 제조사는 이 관람객을 '미켈롭 가이'로 모델 기용하면서 본격적으로 골퍼들을 위한 맥주로 마케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트렌드를 반영한 이마트의 선택, 건강한 음주문화 조성 기대

정찬우 이마트 주류 바이어는 "제로슈거, 저칼로리 식품에 대한 인기를 반영해 제조사에 지속적으로 요청한 끝에 들여온 인기 라이트 맥주"라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건강한 음주 문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최근 1~8월 이마트의 논알콜, 라이트 맥주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신장했다는 점은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을 방증하죠.

9월 20일부터는 이마트 50여개 점포와 트레이더스 전국 매장에서 '미켈롭 울트라' 시음 및 증정 행사도 진행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골퍼들은 물론, 건강한 음주를 지향하는 분들에게 '미켈롭 울트라'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지금 바로 가까운 이마트에서 만나보세요!

교차형 무한

댓글